박근태 작곡가, 결혼 발표 “7월 혼인신고 마쳐, 11월 13일 결혼식”

기사승인 2021.10.13  11:41:24

공유
   
▲ 사진=B.O.D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작곡가 박근태가 7살 연하 비연예인과 결혼한다.

13일 B.O.D 엔터테인먼트는 “박근태가 오는 11월 13일 서울 모처에서 예비 신부와 결혼식을 올린다.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 두기와 방역 지침에 맞게 가족 및 가까운 친인척들과 조용히 식을 올리려고 한다”고 밝혔다.

소속사에 따르면 박근태와 예비 신부는 올해 여름 결혼식 진행을 예정했으나, 코로나19의 여파로 예식을 연기했다. 이들은 지난 7월 혼인신고를 먼저 마쳤고 오는 11월 13일에 결혼식을 올릴 계획이다.

예비 신부는 7살 연하의 클래식을 전공한 미모의 재원으로 프랑스 파리에서 학사 및 최고 연주자 과정을 졸업했고 귀국 후 국내 오케스트라와 앙상블 팀에서 활동 중이다.

박근태는 “뒤늦게 귀한 인연을 만난 만큼 신뢰와 믿음으로 서로 사랑하고 감사하며 잘 살겠다. 좋은 가정을 꾸려서 서로를 위하고 의지할 것을 약속했고 앞으로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인사를 건넸다.

박근태는 백지영 ‘사랑 안해’, 이선희 ‘그중에 그대를 만나’, SG워너비(김용준, 김진호, 이석훈) ‘타임리스(Timeless)’, 브라운 아이드 소울(정엽, 나얼, 영준, 성훈) ‘정말 사랑했을까’, 수지·백현의 ‘드림(Dream)’, MSG워너비(별루지(지석진), 강창모, 박재정, 원슈타인) ‘바라만 본다’ 등 장르와 시대를 뛰어넘는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내며 국내 최대의 히트곡 메이커로 인정받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