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손예진이 화보를 통해 7가지 매력을 자랑했다.

패션 브랜드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BAU by Bride And You)가 뮤즈 손예진과 함께한 2021 가을 화보를 지난 14일 공개했다.

이번 21FW 화보는 고급스럽고도 페미닌한 무드로 특별한 날 선택할 수 있는 룩을 선보이며 극강의 시너지 효과를 만들어 냈다. 손예진은 흔들림 없는 톱배우의 위상과 함께 품격 있는 미모와 아우라를 자랑했다.

손예진은 이번 화보에서 총 7개 키워드 ‘Sweet, Particular, Essential, Classic, Ideal, Awesome, Love’에 담긴 특별한 아이덴티티를 다채로운 포즈와 표정으로 표현해내 현장 스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이번 시즌 비에이유 바이 브라이드앤유는 ‘클래식(Classic)’을 키워드로 옷장 속에 오랫동안 간직할 수 있는 클래식하고 우아한 선을 지닌 컬렉션 제품을 선보인다.

한편 손예진은 ‘사랑의 불시착’ 이후 JTBC 드라마 ‘서른, 아홉’을 차기작으로 선택해 촬영으로 바쁜 일정르 보내고 있다. ‘서른, 아홉’은 마흔을 코앞에 둔 세 친구의 우정과 사랑, 삶에 대한 깊이 있는 이야기를 다루는 현실 휴먼 로맨스 드라마로 오는 2022년 방송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