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마리끌레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한승연과 김현목이 영화 ‘쇼미더고스트’로 다져진 절친 케미로 화보를 완성했다.

6일 여성 패션 잡지 마리끌레르가 내 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 한승연, 김현목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에서 한승연과 김현목은 영화만큼 유쾌하고 산뜻한 에너지를 전달한다. 두 사람은 찰떡 호흡을 자랑하며 나란히 앉아 있는 모습부터 서로에게 기댄 모습까지 통통 튀고 재치 넘치는 다양한 포즈를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쇼미더고스트’에서 20년 지기 절친 ‘예지’와 ‘호두’로 분한 한승연과 김현목은 화보 속에서도 자연스러운 분위기를 형성하며, 두 사람이 출연한 영화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쇼미더고스트’는 제25회 부천판타스틱영화제 2관왕을 휩쓸고 언론과 평단의 호평을 받으며 올해의 독립 영화로 주목받고 있다. 집에 귀신이 들린 것을 알게 된 20년 절친 ‘예지’와 ‘호두’가 귀신보다 무서운 서울 물가에 맞서 귀신 퇴치에 나서는 내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다.

귀신 못지않은 기개의 소유자 ‘예지(한승연 분)’, 긍정, 익살, 넉살을 모두 갖춘 ‘호두(김현목 분)’, 꽃도령 퇴마사 ‘기두(홍승범 분)’까지 각기 다른 매력을 지닌 세 캐릭터가 뭉쳐 만들어내는 시너지와 이를 연기한 배우들의 연기 앙상블이 돋보인다. 여기에 팍팍한 현실을 살아가는 청춘들이 연대를 통해 이뤄내는 작은 성취감을 보여주는 메시지를 전달하며 호평을 이끌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배우들의 색다른 매력을 담은 화보와 영화 ‘쇼미더고스트’에 대한 다채로운 이야기를 엿볼 수 있는 배우들의 진솔한 인터뷰는 마리끌레르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승연, 김현목의 러블리 케미가 담긴 화보를 공개해 더욱 기대를 모으는 내 집 사수 셀프 퇴마 코미디 ‘쇼미더고스트’는 오는 9일 개봉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