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SBS ‘홍천기’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안효섭과 김유정이 판타지 로맨스 사극으로 호흡을 맞춘다.

5일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연출 장태유/극본 하은/제작 스튜디오S, 스튜디오태유)’가 첫 티저를 공개해 관심이 뜨겁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한 폭의 판타지 로맨스 사극으로 오는 30일 첫 방송을 확정했다.

‘해를 품은 달’, ‘성균관 스캔들’의 원작자 정은궐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하는 ‘홍천기’는 안효섭, 김유정 등 대세 청춘 스타들의 만남으로 드라마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작품이다. 여기에 ‘하이에나’, ‘별에서 온 그대’, ‘뿌리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에서 감각적 연출을 선보인 장태유 감독이 가세해 웰메이드 사극 드라마가 탄생할 것이라 기대가 뜨겁다.

‘홍천기’ 1차 티저는 극 중 안효섭, 김유정이 펼칠 운명적 사랑의 대서사시를 담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이들을 덮칠 심상치 않은 사건이 암시되고, 폭풍 같은 스토리가 예고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티저는 두 사람의 엇갈린 모습들로 시작된다. 밝게 눈을 뜨며 등장하는 김유정과 달리, 어둠 속에서 안효섭은 가면을 벗으며 붉은 눈을 드러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묻고 싶은 말이 많지만, 아껴둘게”라고 말하는 김유정, “마음에 품었었다 한들, 이미 난 죽은 사람이다”라고 읊조리는 안효섭의 의미심장한 대사가 이들의 숨겨진 사연을 궁금하게 만들었다.

또 ‘삶과 죽음의 갈림길에 선, 운명적 사랑이 시작된다’는 문구와 함께 두 사람의 만남이 아름답게 펼쳐졌다. 조심스러운 손길로 소년의 얼굴을 만지는 소녀의 모습, 곧바로 화면이 전환되며 “기다렸느냐”, “난 널 잊을 수 없다”라고 말하는 두 사람의 아련한 모습으로 반전됐다. 특별한 인연으로 이어진 듯한 안효섭, 김유정의 모습이 마지막을 임팩트 있게 장식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를 더욱 높였다.

‘홍천기’는 34초 영상에 압축한 애틋하고 강렬한 판타지 로맨스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붉은 운명으로 엮인 이들의 거대한 서사는 환상적 비주얼과 스펙터클한 장면들로 몰입도를 높였다.

특히 안효섭, 김유정의 눈부신 투샷은 두근두근 보는 이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연애 세포를 자극했다. 서로를 향해 뻗은 손길, 시선만으로 애틋한 서사를 완성하며 벌써부터 예비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운다.

한편, 안효섭과 김유정의 그림같은 케미를 만날 수 있는 SBS 새 월화드라마 ‘홍천기’는 오는 30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