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아이스크림에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할 수 있는 어린이 모델을 선발한다.

초중등 스마트홈러닝 ‘아이스크림 홈런’을 운영하는 아이스크림에듀(대표이사 조용상)가 정동원과 함께 하는 홈런 모델 콘테스트 ‘너의 꿈을 응원해’를 개최한다.

‘너의 꿈을 응원해’는 학생들이 자신의 끼와 꿈, 그리고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무대다. 초등학교 1학년부터 6학년까지 각 학년별 1명씩 최고 퍼포먼스를 보인 6명에게는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에 참여할 기회가 주어지며, 총 300만 원의 상금이 지급된다.

이번 콘테스트에는 아이스크림 홈런 회원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가를 원하는 학생은 30~60초 분량으로 자신만의 끼와 꿈, 그리고 아이스크림 홈런을 통해 발견한 재능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해당 영상을 개인 SNS에 해시태그(#아이스크림홈런 #홈런모델콘테스트)를 포함해 업로드 후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 있는 이벤트 게시판에 영상을 업로드한 URL을 댓글로 남기면 참가가 완료된다. 지난 7월 30일 시작된 콘테스트 접수는 오는 15일 진행된다.

콘테스트 참가자 중 최종적으로 정동원과 함께 광고 촬영을 하게 되는 6명의 명단은 오는 20일 아이스크림 홈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진선 아이스크림에듀 마케팅 실장은 “아이스크림 홈런은 지금까지 100만 명의 아이들이 직접 경험하고 선택해 온 브랜드다. 홈런은 이 세상 모든 아이가 자기 안의 숨겨진 역량을 키워 꿈을 이룰 수 있기를 응원한다”며 “이번 이벤트는 단순한 모델 콘테스트가 아니라, 아이들이 자신의 끼와 재능을 온라인상에서 마음껏 펼치고, 음악 영재인 정동원 군을 직접 만나 함께 화보 촬영을 하면서 미래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것이다. 누구나 도전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홈런을 좋아하는 학생들이라면 꼭 참여해서 자신의 꿈을 구체화하는 경험을 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지난 1월 아이스크림에듀는 정동원을 아이스크림 홈런 모델로 발탁해 홈런만의 친근함과 신뢰감을 더했다. 아이스크림에듀는 정동원을 통해 ‘초개인화 러닝’이라는 키워드를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정확히 전달했으며, 아이스크림 홈런만의 차별화된 AI 기술력을 바탕으로 초중등 회원 모두에게 최고의 학습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