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SF9 영빈·인성·재윤, 형 라인의 ‘HOT SUMMER NIGHT’

기사승인 2021.07.28  11:23:01

공유
   
▲ 사진=더스타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SF9 영빈, 인성, 재윤이 화보를 통해 치명적인 매력을 자랑한다.

28일 패션, 뷰티 매거진 ‘더스타’가 SF9 영빈, 인성, 재윤과 함께 한 8월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 촬영은 ‘HOT SUMMER NIGHT’을 주제로 진행됐다. 영빈, 인성, 재윤은 SF9(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유태양, 휘영, 찬희)의 ‘형 라인’답게 섹시한 매력을 보여줬다.

공개된 사진 속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강렬한 레드 조명 컷에서는 치명적이고 몽환적인 분위기를 자아냈다.

   
▲ 사진=더스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는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답하는 특별한 방식으로 진행돼 눈길을 끈다. 인성은 “우리끼리 화보를 찍은 건 처음이다. 새로운 조합이라서 팬분들이 좋아할 것 같다”며 “형 라인만이 찍을 수 있는 화보가 나온 것 같아 기대된다”고 소감을 전했다.

최근 성황리에 활동을 마친 미니 9집 ‘TURN OVER’ 활동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의상을 묻자, 인성은 “팬들이 다 좋아해 줬다. 특히 앞에는 다 잠겨 있고 뒤를 돌면 등이 다 파여 있는 의상이 기억난다”고 답했다.

형 라인 유닛으로 앨범을 내게 된다면 어떤 콘셉트에 도전해보고 싶은지에 대한 질문에 인성은 “아무도 예상하지 못한 귀여움의 끝판왕 콘셉트를 해보고 싶다”고, 영빈은 “봄과 가을에 어울리는 감성 발라드를 내보고 싶다”고 밝혀 기대감을 높였다.

끝으로 각자의 꿈에 대해 영빈은 “내 사람들을 지킬 수 있는 힘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고, 재윤은 “SF9 멤버로서 팬들과 오래오래 계속 활동하는 것이 꿈이다. 더 많은 팬들을 만나고 싶고 더 많은 무대를 하고 싶다”고, 인성은 “멤버들과 팬들이 같이 행복할 수 있는 가수가 되는 게 꿈이다. 또 팀으로 일하면서 행복하다고 느끼는 순간들이 우리가 꿈을 이루어가는 과정이다. 그런 순수한 마음을 항상 잊지 않고 활동했으면 좋겠다”고 진심 어린 마음을 전했다.

SF9 영빈, 인성, 재윤의 더 많은 패션 화보와 전 세계 팬들이 보내온 질문에 솔직하게 답한 인터뷰, 세글자 게임 영상과 다양한 콘텐츠는 더스타 8월호와 공식 유튜브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