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은, 새 프로필 공개… 청초한 미모로 상반된 콘셉트 넘나들어

기사승인 2021.07.22  11:26:00

공유
   
▲ 사진=시크릿이엔티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한지은이 새 프로필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준다.

22일 소속사 시크릿이엔티가 공식 SNS를 통해 한지은의 새 프로필을 공개했다.

한층 더 성숙해진 비주얼로 남다른 아우라를 지닌 한지은은 새 프로필에서 흑과 백의 분위기에 따라 반전되는 팔색조 미모를 뽐냈다. 콘셉트에 따라 전혀 다른 분위기를 자아낸 한지은은 최근 더욱 물오른 청초한 미모로 고혹적이면서도 시크한 눈빛, 사랑스러운 눈빛을 넘나들며 프로필 촬영을 진행했다.

심플한 블랙 티와 화이트 민소매 룩 등 내추럴한 스타일링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게 소화하며 청순미를 완성했다. 한지은의 또렷한 이목구비는 블랙 컬러가 주는 시크한 분위기와 함께 어우러져 도도하면서도 모던한 한지은의 매력을 배가시켰고, 화이트 컬러의 밝은 분위기는 한지은의 맑은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한지은은 영화 ‘리얼’ ‘창궐’ ‘도어락’, 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열두밤’ ‘멜로가 체질’ ‘꼰대인턴’ ‘도시남녀의 사랑법’ ‘EP. 안영 도로시’ 등으로 얼굴을 알렸다. 최근 종영한 tvN ‘간 떨어지는 동거’에서는 신우여(장기용 분)와 함께 일하는 출판사 팀장 역으로 출연해 신우여를 향한 사심을 숨기지 못하고 적극적으로 다가가는 직진녀의 매력으로 극에 활기를 더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캐릭터를 사랑스럽고 맛깔나게 그려낸 한지은은 짧은 등장에도 신스틸러로 활약하며 특별출연의 좋은 예를 남겼다.

최근 새 소속사 시크릿이엔티와 전속계약을 체결하며 활발한 활동을 예고한 한지은이 향후 어떤 작품을 통해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