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네케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천우희가 뷰티 화보를 통해 피부 미인 수식어를 다시 한번 증명했다.

30일 MZ세대를 위한 하이티어 메이크업 브랜드 ‘네케르(Neker)’가 천우희와 함께한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일반적인 기준에서 벗어나 자신만의 뷰티 스펙트럼을 넓히기를 응원하는 네케르의 브랜드 메시지에 천우희의 폭 넓은 매력 스펙트럼을 결합한 ‘Woo-Hee Spectrum’을 콘셉트로 진행됐다.

공개된 화보 속 천우희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냈다. 먼저 첫 번째 룩에서 천우희는 본연의 맑은 피부를 살린 투명 메이크업을 선보였다.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네케르 에프엑스(FX) 쿠션 파운데이션으로 무결점 피부를 연출하고, 입술 본연의 색을 살려주는 네케르 베일레이어 매트 립을 더한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으로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두 번째 화보 컷 ‘컬러 스펙트럼’ 룩에서는 천우희가 지닌 몽환적이고 자유로운 분위기가 극대화됐다. 베일을 드리운 듯 부드럽게 스며드는 음영감의 네케르 베일레이어 섀도우 팔레트로 무드 있는 눈매를 연출했으며 깔끔하게 길어지고 처짐 없는 컬링을 선사하는 네케르 래쉬 틴트카라를 활용해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특히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지속되는 네케르 컬러스웨이드 립 라커로 신비로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천우희와 네케르가 함께한 화보는 네케르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화보를 통해 소개된 네케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및 프리미엄 셀렉트샵 LU42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천우희는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를 통해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비와 당신의 이야기’는 뚜렷한 꿈도 목표도 없이 지루한 삼수 생활을 이어가던 ‘영호(강하늘 분)’가 자신의 꿈은 찾지 못한 채 엄마와 함께 오래된 책방을 운영하는 ‘소희(천우희 분)’와 함께 편지를 주고 받으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