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얼루어 코리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AB6IX의 멤버 이대휘가 조카와 함께 화보를 찍었다.

27일 여성 패션잡지 얼루어 코리아가 5월호의 화보를 장식한 이대휘와 조카 함채영의 사진을 공개했다.

평소 연예계 대표 조카 바보로 알려진 이대휘는 가정의 달을 맞아 얼루어 코리아에서 준비한 키즈 특집을 위해 사랑하는 조카 함채영과 함께 카메라 앞에 섰다.

이대휘는 시작부터 끝까지 조카를 살뜰히 챙기며 촬영장의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고, 함채영 역시 이에 부응하듯 키즈 모델 경력을 살려 능숙하게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둘의 사랑스러운 모습이 차고 넘쳐 스태프는 정해진 수의 몇 컷의 사진을 고르기가 너무 어려웠다고.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이대휘 개인의 근황과 AB6IX 컴백 이야기를 담았다고 해 팬들의 관심이 높아졌다.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얼루어 코리아 5월호와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AB6IX(전웅, 김동현, 박우진, 이대휘)는 지난 26일 네 번째 EP ‘MO’ COMPLETE : HAVE A DREAM’을 발매했다. 지난 2019년 5월에 발표했던 데뷔 앨범 ‘B:COMPLETE’을 잇는 2부작 연작 앨범의 첫 번째 작품으로, 전작 ‘B:COMPLETE’이 AB6IX의 정체성을 확립하고 완성한 앨범이었다면, 이번 앨범은 그 연장선으로 완성을 넘어 완벽을 꿈꾸는 AB6IX의 새로운 꿈과 도약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감아 (CLOSE)’는 많은 사랑을 받았던 데뷔곡 ‘BREATHE’를 연상케 하는 딥 하우스 계열의 감각적인 팝 댄스 트랙으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더보이즈 등 수많은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곡을 만들어 온 히트 프로듀싱팀 Coach & Sendo가 프로듀싱을 맡아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시공간을 초월한 믿음과 다짐을 담은 가사는 듣는 이들에게 강한 확신과 희망을 선사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