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위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위아이(WEi)의 김요한이 ‘병아리 하이킥’에서 태권도 실력을 자랑한다.

9일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 측이 김요한의 합류 소식을 밝혀 화제다.

‘병아리 하이킥’은 연예인 태권도 사범단이 동네에 태권도장을 열어 유소년 ‘병아리’들을 가르치는 좌충우돌 버라이어티 예능으로 오는 4월 말 론칭한다.

앞서 하하, 나태주, 김동현이 출연을 확정지은 가운데, 신흥 대세 스타인 김요한이 가세해 더욱 막강한 라인업이 완성됐다.

태권도 국가대표 상비군 출신인 김요한은 뛰어난 실력이 검증된 ‘준비된 태권도 사범’이다. 전국체전에서 두 번이나 우승한 화려한 경력을 가지고 있으며 겨루기뿐 아니라 품새에서도 두각을 드러냈다.

특히 아이돌 그룹 위아이로 활동하면서 다정한 면모로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그가 유소년 ‘병아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을지에 관심이 쏠린다.

MBN 측은 “김요한이 태권도에 대한 애정과 자부심이 대단한 만큼 ‘병아리 하이킥’에 큰 의욕을 보이고 있다. 자상하고 따뜻한 동네 형, 오빠이자 ‘병아리 하이킥’ 막내 사범으로 ‘병아리’ 제자들과 신선한 케미를 발산할 예정이니 믿고 보셔도 좋다”고 전했다.

한편 김요한과 하하-나태주-김동현의 조합이 기대되는 끝장나는 선생님의 동네 학원 출격 버라이어티인 MBN 신규 예능 ‘병아리 하이킥’은 오는 4월 말 첫 방송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