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범택시’ 이제훈, 한국형 다크히어로로 변신 “강렬한 공감·쾌감 선사”

기사승인 2021.02.23  10:03:24

공유
   
▲ 사진=SBS ‘모범택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제훈이 ‘악당 사냥 택시히어로’로 짜릿한 쾌감을 예고했다.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연출 박준우/극본 오상호/제작 스튜디오S, 그룹에이트)’가 지난 22일 2차 티저포스터를 공개했다.

‘펜트하우스2’의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에 첫 방송 예정인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으로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해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 포스터는 세로형과 가로형 총 두 버전이다. 극 중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 ‘김도기’ 역을 맡은 이제훈과 그의 애마인 모범택시를 빈티지하고 와일드한 비주얼로 담아내 눈길을 끈다.

세로형 포스터 속 이제훈은 악당 사냥을 준비하듯 차량 보닛에 걸터앉아 장갑 매무새를 고치고 있는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여유로운 미소에서 무적의 아우라가 느껴져 이제훈이 선보일 ‘한국형 다크히어로’의 독보적인 활약을 기대하게 만든다.

   
▲ 사진=SBS ‘모범택시’

가로형 포스터는 열린 택시 뒷문을 통해 운전석에 앉은 이제훈이 담겼다. 비장한 눈빛과 ‘얘기 해줄래요? 왜 죽을 만큼 억울한 지’라는 카피가 어우러지며 보는 이를 일순간에 택시 안으로 초대한다.

모범택시에 탑승하는 순간 무슨 일이 벌어질지 강렬한 호기심을 자극하는 티저 포스터로 ‘모범택시’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모범택시’ 측은 “‘모범택시’는 한국 사회에 만연해 있는 범죄들을 날 선 시선으로 바라보고, 그 속에서 억울하게 고통받는 우리의 이웃들을 대변하는 ‘한국형 다크히어로물’이다. 단순 히어로물이 주는 사이다를 넘어서는 강렬한 공감과 쾌감을 선사하겠다. 기대해달라”고 당부를 전했다.

한편 SBS 새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펜트하우스2’ 후속으로 오는 4월 9일 금요일에 첫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