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이익 사회 환원...기부약정식 가진 '와인플레이' 김우배 대표

기사승인 2021.01.13  11:40:14

공유
   
▲ 사진='와인플레이' 와인카페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운영하는 김우배 대표

'와인플레이' 와인카페를 경기도 성남시 분당에서 운영하는 김우배 대표와 옳고바른마음 실천운동을 하는 옳고바른마음 총 연합회 구호원 원장이 지난해 12월 31일 기부약정식을 가졌다. 

평소 나눔에 대한 열정을 가지고 있던 김우배 대표는 이날 "기업이익을 사회 환원을 통하여 나누기로 했다"며 "주식회사 한국알카리수에서 생산되어 판매되는 에이수(A水)의 수익금 일정액을 옳고바른마음 실천운동을 하고 있는 옳고바른마음 총연합회에 기부하기로 했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되는 돈은 코로나19로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청소년과 소외계층 지원사업은 물론 정신건강 교육과 인성교육에 사용하기로 했다. 

특히 코로나19가 가져온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무엇보다도 우선시 되는 현시대에 사람들은 몸 건강에 대한 두려움이 더욱 커지고 있으며 가족건강을 지켜내기 위해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많은 노력이 시대의 트렌드가 되고 있으며 물의 중요성이 무엇보다도 크게 부각되고 있다. 

주식회사 한국알카리수에서 생산되는 에이수(A水)는 '한국의 좋은 물' 품평회 최우수상 영예를 차지했던 프리미엄 알칼리수 에이수(A水)로 지하 300m 천연광석의 암반수를 이용하여 자연의 원리 그대로 제조해 인위적으로 미네랄을 첨가한 일반 알칼리수와는 확연한 차이를 나타내고 있다는 것을 인정받고 있는 제품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번 기부약정식은 마음나눔 릴레이의 선행주자였던 토마토의 멋진 세상 서영주 대표의 소개로 이루어졌고 옳고바른마음 총 연합회 나눔 릴레이는 계속해서 2021년도에도 행복을 나눌 다음 주자를 찾아가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