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하성운, 레드-핑크 립 찰떡 소화

기사승인 2020.11.30  10:07:15

공유
   
▲ 사진=베네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하성운이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화보를 완성했다.

30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하성운의 ‘처연한 섹시함’이 돋보이는 립 화보를 공개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하성운은 다양한 컬러의 립 메이크업과 치명적인 눈빛으로 그만의 독보적인 매력을 여과 없이 발산하고 있다. 특히 모공 한점 없이 맑은 피부와 매력적인 입술은 소년과 남자 사이를 넘나드는 이중적인 매력을 극대화 시켜 눈길을 끌었다.

화보에서 사용된 하성운의 립 제품은 베네피트의 촉촉한 컬러 립밤으로 감각적인 브릭 레드 컬러의 #스파이스드레드, 시크한 딥 레드 #루비와 데일리로 제격인 모브 핑크 누디 플럼 컬러 #베리로 화보마다 180도 다른 모습을 선보였다.

하성운은 컴백으로 바쁜 스케줄에도 불구하고 베네피트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현장을 즐겁고 훈훈하게 만든 것은 물론 매번 색다른 컬러를 거부감없이 찰떡 소화하는 것을 보고 촬영 스태프들의 찬사를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베네피트와 하성운이 함께한 화보는 공개될 때마다 연일 뜨거운 화제를 몰고 오는 것은 물론 사용한 제품이 매번 품절 대란을 일으켜 ‘하성운 효과’를 톡톡히 보여준 바 있어 이번에도 기대가 고조된다.

하성운이 화보에서 사용한 베네피트 ‘퍼커 업&피스 아웃’ 키트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해당 제품 구매 시 온·오프라인 각각 다른 미공개 포토 엽서가 선착순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베네피트 매장에서는 8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 한하여 하성운 브로마이드를 선착순 증정 예정이다.

한편 하성운은 지난 9일 발매한 네 번째 미니 앨범 ‘Mirage’의 타이틀곡 ‘그 섬(Forbidden Island)’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그 섬’은 누군가의 손에 이끌려 신기루처럼 환상적인 섬에 가게 되면서 새로운 세상을 마주하는 이야기로 몽환적인 분위기 속 하성운의 연약하고 처연한 섹시미를 만날 수 있다. 일상에 지쳐 약해진 ‘나’가 ‘너’를 만나 ‘우리’라는 관계를 이루고, 그사이에 일어나는 변화와 한 번도 가보지 못한 곳에 대한 기대감 등을 담았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