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김영광, ‘더블유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재능기부

기사승인 2020.11.18  11:58:38

공유
   
▲ 사진=더블유 코리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김영광이 캠페인 화보에 재능기부하며 선한 행보를 이어갔다.

18일 소속사 와이드에스컴퍼니가 더블유 코리아(W KOREA) 12월 호에 실린 김영광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온택트로 진행된 제15회 ‘더블유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셀러브리티로 선정된 김영광은 ‘재능 기부’로 모델로 나서게 됐다.

공개된 사진 속 김영광은 이중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아우라를 뿜어내고 있어 시선을 단번에 집중시킨다. 상의는 화이트 목폴라를 이너로 화려한 문양을 덧댄 화이트 셔츠를 덧입어 순결함과 고고함이 묻어난다. 여기에 성스러운 분위기의 목걸이가 어우러져 김영광 만의 분위기를 담은 ‘세인트’ 룩을 완성했다. 강렬하고 매혹적인 눈빛과 대비되는 세인트 룩으로 다크함과 선함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특히 강렬하고 묘한 분위기의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데, 무엇보다 깍지 낀 두 손 포즈는 정형화된 모습에서 조금 벗어나 남성적인 분위기를 느끼게 한다. 김영광의 다크함과 선함이 공존하는 ‘이중적 분위기’가 여심을 설레게 한다.

비주얼, 키, 연기력까지 다 갖춘 배우 김영광은 최근 예능 프로그램 나들이를 통해 대중에게 자신의 모습을 공개해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MBC 예능 ‘나 혼자 산다’에서 싱글라이프를 보여주며 솔직하면서도 털털한 성격과 ‘조카 바보’의 모습으로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 혼자 산다’에서 진행된 ‘100벌 챌린지’까지 함께해 선한 행보를 이어간 바 있다.

김영광은 현재 배우로서도 바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그는 오는 2021년 1월 말 방송 예정인 KBS2 새 수목드라마 ‘안녕? 나야!(극본 유송이/연출 이현석/공동제작 비욘드제이, 에이스메이커무비웍스)’의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열혈 촬영 중이다.

한편, 와이드에스컴퍼니는 김영광을 비롯해 배우 최태환이 소속돼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