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민국공무원공상유공자회, '사랑의마스크 100만장 무료나눔' 행사 가져

기사승인 2020.10.27  20:05:26

공유

㈔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  '사랑의 마스크 100만장 무료나눔' 행사 개최

   
 

[코리아데일리=류재복 대기자] ㈔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회장 김순재)는 코로나19로 힘든 국민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고 함께 극복하자는 차원에서 “사랑의 마스크 무료나눔 행사”를 27일 오전10시30분부터 여의도 이룸센터 이룸홀에서 진행했다.

따듯한 행사를 주최한 (사)대한민국공무원 공상유공자회는 투철한 애국심으로 공무에 헌신하다 공상(장애)을 입은 공상공무원 국가유공자 및 그 유가족과 사회적 약자 등에게 사회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설립된 국내 유일의 사단법인이다.

본 단체는 국민들의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구호사업단(단장 임규평)을 창설하여 사랑의 나눔 실천의 일환으로 사랑의 마스크 무료 나눔을 시범적으로 5만장을 진행하였고, 100만장을 금번 행사에 함께 나누었으며, 지속적으로 사랑의 마스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무료 나눔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마스크 생산업체들의 마스크 100만장 기부와 자원봉사자들의 재능기부를 모아 실시하였으며, 상품뿐만 아니라 생산과정에서 분류가 미비한 제품 등을 기부 받아 재 분류 후 무료 나눔을 실시하는 환경보호 및 자원재생에 동참하는 친환경적인 행사로서, 기부 문화 활성화에도 기여하는 행사였다.

국회 청문회 관계로 점심시간을 활용하여 국회 보건복지위원회 현 위원장(김민석 국회의원) 및 전임 위원장(이명수 국회의원) 등이 참석하여, 기부업체 등에게 표창을 실시하였고, 영등포구의장도 참석하여 격려를 아끼지 않았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로 행사 참여 인원은 50명으로 제한 실시했으나 유튜브 등 SNS를 통해 온 국민들과 함께 행사내용이 공유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