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래 살고 볼일’, 공식 포스터 공개… 홍현희 개미허리 비하인드 눈길

기사승인 2020.10.16  16:54:25

공유
   
▲ 사진=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코미디언 홍현희가 개성 넘치는 패션 센스를 발휘한다.

16일 MBN 신규 예능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이하 ‘오래 살고 볼일’) 측이 거장의 손길로 완성한 공식 포스터와 홍현희의 반전 매력을 담은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오래 살고 볼일’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시니어 스타일 아이콘’을 찾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으로 오는 18일 저녁 6시 첫 방송한다. 모델 한혜진, 배우 정준호, 코미디언 홍현희, 가수 황광희가 MC로 나서며, 에스팀 김소연 대표, 오중석 사진작가, 쇼핑호스트 유난희, 디자이너 요니P, 스타일리스트 구동현이 멘토 군단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날 공개된 포스터에는 한혜진 등 MC 4인과 첫 회의 오프닝을 장식할 54인의 도전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한혜진은 월드 클래스 톱모델답게 시크한 카리스마를 뽐냈으며, 정준호는 터프함과 댄디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풍겼다. 홍현희는 날렵한 턱선과 허리라인을 강조하는 패션으로 놀라움을 자아냈고, 황광희는 웃음기를 뺀 비장미 넘치는 눈빛으로 반전 매력을 발산했다. 특히 4MC와 함께 치열한 경쟁률을 뚫고 올라온 54인의 도전자들의 프로필이 나란히 담겨 있어,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였다.

제작진은 이번 포스터 촬영을 위해 파격 스타일을 시도한 홍현희의 패션 컷을 추가로 공개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홍현희는 포스터 촬영은 물론 매회 녹화 때마다 자신만의 개성을 담은 엣지 넘치는 패션을 선보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제작진은 “이번 프로그램에 멘토 군단으로 합류한 ‘거장’ 오중석 포토그래퍼가 포스터 작업을 직접 해줘서 수준 높은 퀄리티의 포스터가 탄생했다”며 “54인의 시니어 모델 도전자 중 대한민국을 들썩이게 만들 ‘1호 시니어 스타 모델’이 누가 될지 이번 포스터를 통해 예상해보시면 재밌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대한민국 최초 시니어 모델 오디션으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는 MBN ‘오래 살고 볼일-어쩌다 모델’은 오는 18일 오후 6시 첫 회가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