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서현, 캐주얼부터 클래식까지 찰떡 ‘역시 화보 장인’

기사승인 2020.10.16  12:53:13

공유
   
▲ 사진=잇미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서현이 다양한 콘셉트를 소화하며 화보 장인의 면모를 자랑했다.

16일 여성 의류 브랜드 잇미샤(It Michaa)가 브랜드 뮤즈로 활동 중인 서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서현은 건강한 에너지와 스타일리쉬한 가치관을 가진 현대의 ‘HYPER WOMAN’ 들을 위해 선보이는 이번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다채로운 매력을 풍겼다.

잇미샤의 시그니처인 레이스와 여성스러운 라인 디테일이 돋보이는 스테디셀러 원피스 라인부터 베이지, 레드, 퍼플, 블루, 블랙 등 다양한 컬러감과 핏이 돋보이는 핸드메이드 코트 라인, 풍성한 볼륨감과 퀄리티 있는 소재가 더해진 감각적인 패딩 라인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 사진=잇미샤

서현은 원터 캠페인 촬영장에서 자연스러운 포즈와 밝고 긍정적인 애티튜드로 현장 관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는 후문이다.

건강한 포트폴리오와 잇미샤 패셔니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서현의 앞으로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서현은 JTBC 수목드라마 ‘사생활’에서 날 때부터 사기 DNA를 탑재한 경력 29년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다. ‘사생활’은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로 매주 수, 목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