궈첸칭(郭銓慶)회장, 지구 환경보호와 녹색에너지 지속적 연구 개발

기사승인 2020.09.30  21:54:37

공유

궈첸칭(郭銓慶)회장, 지구의 환경보호와 녹색에너지 지속적 연구 개발

   
타이완Lealea Group의궈첸칭(郭銓慶)회장

[타이완지사= 김 훈 기자] 타이완 Lealea Group의 궈첸칭(郭銓慶)회장은 인류와 지구의 공존과 공동번영 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위해 노력하면서 환경보호에 전념했다.

Lealea Group은 1975년 설립후 비즈니스를 다각화 하여 현재 4개의 상장회사를 보유하고 있으며Lealea Group은 최초 인쇄공장에서 합성섬유, 방직, 무역, 건설, 환경공학, 에너지, 관광 및 신기술분야로 사업을 확장 하였다.

모든 임직원의 공동노력은 지속적인 회사 성장 뿐만아니라 끊임없는 연구로 회사의 탄탄한 토대를마련했으며 이후 궈첸칭(郭銓慶)회장은 근면, 긍정,혁신적 사고의 그룹 정신으로 사회에 환원할것이라고 말했다.

"품질과 신용"을 고수해온 궈첸칭(郭銓慶)회장은 환경의 중요성을 매우 일찍 인식하여 2004년에 "산림수질환경공학" 회사를 설립 하수처리관련 프로젝트를 처리하고 점차적으로 토양정화 및 재생식수 처리 프로젝트로 발전했다.

산림과 물이 점진적으로 개선됨에 따라 현재 "녹색에너지" 개발에 큰 투자를 하여 태양 에너지에 초점을 맞춘 Teamphon Energy Co., Ltd.(상장번호:3073)에 투자하여 태양능발전소 및 다양한 녹색에너지 자원재활용 연구기업으로 성장 시키고있다.

궈첸칭(郭銓慶)회장은 현재 Lealea Group은 에너지 기술분야 및 우량 발전소에 많은 투자를 하고있으며 특히 우량발전소에 적극적으로 투자하고 있고 항상 지속 가능한 운영으로 "품질과 신용"의사훈대로 과학적 관리방법과 혁신적인 기술능력을 사용하여 지속적으로 시장에 적응하고 포괄적인 기업으로 발전할 것" 이라고 말했다.

지구에 깨끗한 바다를 돌려주기 위해 궈첸칭(郭銓慶)회장은 보다 환경 친화적인 기업이 되기위해SEA MILD BIOTECHNOLOGYCO.,LTD.에 투자하여 환경에 영향을 주지않는 제품을 연구 제조하는데 전념했다.

또한 녹색환경 청소용품 Clean sea(清淨海)는140가지 규격의 친환경 제품이며 모든 제품의 성분은 SGS 검사를 통과하고 국가환경 최고기준을 충족 타이완 업계 1위의 선두기이다. 또한 2020년 SNQ 국가친환경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Clean sea(清淨海)는 95 % 이상의 고생물 분해로 강을 오염시키지 않아 사용후 지구에 깨끗한 바다를 돌려 줄수 있다"고 궈첸칭(郭銓慶)회장은 말했다.

   
95 % 이상의 고생물 분해로 강을오염시키지않는Clean sea(清淨海)

취재: 金勲기자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