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와이번스 서진용 팬밴드,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 후원금 전달

기사승인 2020.09.28  13:26:00

공유
   
▲ SK 와이번스 서진용 팬밴드,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에 후원금 전달(사진=홀트아동복지회)

[코리아데일리=박노충 기자]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는 SK 와이번스 투수 서진용 팬밴드가 서진용 선수의 생일(10월 2일)을 기념하고,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위기가정 아동들을 돕기 위해 후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후원금 150만원은 위기가정아동의 긴급지원 물품(마스크, 손소독제, 식료품, 정서지원물품 등) 구입에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SK 와이번스 투수 서진용 팬밴드 관계자는 “서진용 선수의 생일을 맞아 팬밴드 회원들의 작은 마음들을 모아 뜻깊고 의미 있는 선행을 실천할 수 있어 감사하다”며, 코로나19 장기화로 모두가 힘든 시간을 보내는 상황에서 아이들에게 힘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봉환 홀트아동복지회 인천지부장은 “어려운 시기에 아이들을 위해 후원을 해주신 서진용 선수 팬밴드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코로나19로 아이들의 등교가 중단되면서 발생되고 있는 여러 어려움에서 아이들을 도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SK 와이번스 서진용 선수는 2011년 SK 와이번스 신인 드래프트 1라운드로 지명, 입단하여 현재 불펜 핵심으로 활약하고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