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서현, “내면 강한 사람되는 게 궁극적인 목표”

기사승인 2020.08.26  17:49:57

공유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서현이 화보를 통해 무한한 매력을 자랑했다.

26일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와 서현이 함께 한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속 서현은 명불허전 화보 장인의 면모를 아낌없이 드러냈다. 무표정한 표정 속 강렬한 눈빛만으로도 남다른 카리스마를 전하는가 하면, 셔터를 누를 때마다 달라지는 스타일리시한 포즈와 자신만의 독보적인 분위기까지 내뿜으며 한층 더 매혹적인 화보로 완성시켰다.

​서현은 촬영 내내 밝은 에너지를 유지하며 현장에 활력을 불어넣은 것은 물론, 꼼꼼한 모니터링도 잊지 않는 프로페셔널한 모습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서현은 오는 9월 방송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서현은 ‘사생활’에서 현실 밀착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았다. 차주은 캐릭터에 대해 서현은 “여태껏 맡아온 캐릭터와는 느낌이 정반대다. 엄청 현실적이기도 하고, 기존의 정형화된 캐릭터에서 비켜난 캐릭터”라고 설명해 연기 변신에 기대를 모았다.

또 “언제나 내면이 강한 사람이 되고자 꿈꾼다. 외적으로 표현 방식이 강한 사람보다 내면으로 뿌리 깊게 꼿꼿이 설 수 있는 사람이 정말 강한 사람이라고 생각한다. 어떤 시련이나 유혹에도 흔들리지 않고 굳건히 서 있는 사람이 되는 게 내 궁극적인 목표 같다”고 진솔한 마음을 고백하기도.

서현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오는 9월 16일 첫 방송하는 JTBC 새 수목드라마 ‘사생활’은 의도치 않게 국가의 사생활에 개입하게 된 사기꾼들이 모든 기술을 총동원해 골리앗 같은 대기업과 사기 대결을 펼치며 거대한 ‘사생활’을 밝혀내는 이야기다. 서현과 함께 고경표, 김효진, 김영민, 박성근, 송선미, 태원석, 유희제, 장진희, 윤사봉 등이 출연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