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 들어요’ 김원희, 부부싸움 꿀팁 공개 “거실 차지해야 우세”

기사승인 2020.08.11  18:30:03

공유
   
▲ 사진=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방송인 김원희가 부부 싸움 노하우를 공개하며 결혼 21년차 내공을 뽐냈다.

11일 밤 11시 방송되는 MBN ‘모두의 강연 가치 들어요’(이하 ‘가치 들어요’) 5회가 ‘남이 되지 않는 부부 관계의 기술’을 주제로 ‘부부 관계 전문가’ 김지윤과 ‘소통 전문가’ 김창옥 강사가 함께 한다.

‘가치 들어요’는 마음의 힐링과 지식을 함께 채울 수 있는 쌍방향 콜라보 강연쇼다. ‘같이 들으면 더 가치 있는 이야기’라는 타이틀로 공감과 위로, 힐링을 전하며 매회 맞춤형 힐링 강연을 선보인다.

이날 MC 김원희는 ‘현명한 부부 싸움의 기술’에 대한 김지윤의 강연을 들으면서 “결혼 21년차가 되다보니 부부 싸움에도 노하우가 생겼다”고 운을 떼 시선을 모았다.

김원희는 “싸웠다고 방안에만 있으면 안 된다. 상대보다 먼저 거실을 차지해야 우세를 점할 수 있다”고 밝혀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어 “거실에 있으면서 자유롭게 먹고 나만의 시간을 보내야 하는데, 방안에만 있으면 괜히 어색해서 나올 수도 없어 답답하다”며 경험에서 우러나온 깨알 팁으로 청중들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김지윤은 “이처럼 부부들은 자신들만의 의사표현 방식에 따라 싸우게 된다”면서, “집을 나가는 등 회피하지 않고 대화로 해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는 조언을 덧붙였다.

한편 MBN ‘가치 들어요’는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