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종 글래드 제주와 글래드 여의도의 뷔페 레스토랑, 오라 컨트리클럽 내 클럽하우스에서 제주 감자로 만든 스페셜 감자 요리 선보여

▲ 글래드 호텔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제주 농가를 돕기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한다.(사진=글래드 호텔)

[코리아데일리=김유경 기자]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 농가를 살리기 위해 제주 구좌농협과 함께 ‘제주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글래드 호텔은 ‘제주 농가 살리기’ 프로젝트를 통해 제주 구좌 왕특감자 1톤을 구매하여, 서울 글래드 여의도의 프리미엄 카페&뷔페 레스토랑 ‘그리츠’와 메종 글래드 제주의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그리고 오라 컨트리클럽 내의 클럽하우스에서 제주 감자를 활용한 스페셜 감자 요리를 선보일 뿐만 아니라 글래드 여의도의 웨딩 코스 메뉴로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삼다정의 디너 뷔페 이용 고객에게는 제주 구좌 왕특감자 1kg를 테이블당, 그리츠의 런치 또는 디너 뷔페 예약 고객에게는 개인이 포장하여 가져갈 수 있도록 증정하며 해당 이벤트는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제주 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제주 감자로 만든 다양한 요리도 즐기고 제주 농가를 돕는 취지에 동참하며 사랑하는 사람들과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