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조성모와 트로트 F4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한 음원이 공개된다.

29일 낮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지난 22일 방송된 TV조선 ‘뽕숭아학당’ 11회분에서 조성모와 함께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부른 곡들이 담긴 PART11 음원이 발매된다.

이번 앨범에는 조성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함께 부른 ‘후회’를 시작으로 임영웅-조성모의 ‘너의 곁으로’, 영탁-조성모의 ‘슬픈영혼식(For Your Soul)’, 영탁의 ‘비처럼 음악처럼’, 이찬원의 ‘장녹수’, 장민호-조성모의 ‘다짐’까지 총 6곡이 수록된다.

이날 방송에는 ‘발라드 레전드’ 조성모가 깜짝 손님으로 출연했다. 조성모의 등장에 트롯맨 F4는 놀란 기색을 숨기지 못했다. 트롯맨 F4와 조성모는 홍현희가 준비한 매실주 한잔을 마신 후 본격적으로 뽕을 깨물어주자고 나섰다.

첫 번째 주자로 영탁은 조성모의 ‘슬픈 영혼식(For Your Soul)’을 열창하며 촉촉한 감성을 끌어올렸다.

이어 임영웅은 드라마 ‘파리의 연인’ OST로 유명한 조성모의 ‘너의 곁으로’를 선곡해 매력적인 보이스를 뽐냈다. 특히 조성모와 듀엣 무대로 시청자들의 귀를 녹였다.

특히 이날 조성모와 장민호의 특별한 인연이 공개돼 화제가 된 바 있다. 조성모와 오디션 프로그램에서 참가자와 심사위원으로 만난 적 있다는 장민호는 긴 무명시기를 겪었던 아픔과 힘들었던 속마음을 털어놨다. 장민호의 솔직한 고백에 임영웅이 눈시울을 붉히며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제2의 매실남’으로 거듭나겠다는 장민호는 과거 조성모의 매실 CF를 패러디해 폭소를 유발한 데 이어 가죽 재킷까지 차려입은 채로 조성모의 ‘다짐’을 포인트 안무와 함께 선보이며 흥을 끌어올렸다.

한편 ‘뽕숭아학당’ 11회는 시청률 12.5%(닐슨 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며, 첫 방송 이후 11주 연속 수요일 예능 프로그램 시청률 1위 자리를 지켰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