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퀴즈 위의 아이돌’ 세븐틴, 몰입감-쾌감-긴장감 폭발

기사승인 2020.07.14  10:09:46

공유
   
▲ 사진=KBS2 ‘퀴즈 위의 아이돌’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보이그룹 세븐틴이 퀴즈 우승을 위해 열정을 폭발시킨다.

오는 20일 밤 8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KBS2 新예능 ‘퀴즈 위의 아이돌(연출 박현진)’(이하 ‘퀴즈돌’)이 지난 13일 대유잼 스멜이 느껴지는 1회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퀴즈돌’은 다국적 K-POP 아이돌들이 퀴즈 우승을 차지하기 위해 불꽃 튀는 퀴즈 대결을 펼치는 예능 프로그램으로 첫 번째 게스트로는 세븐틴 조슈아, 버논, 준, 디에잇, 호시, 도겸, 승관, 디노가 출연한다.

1회 예고 영상 속에는 세븐틴의 다채로운 모습이 담겨있어 팬들을 사로잡았다. 세븐틴은 퀴즈 대결에 한껏 몰입한 데 이어 정답을 맞힌 짜릿함에 세트장을 질주하는가 하면, 한 치 앞을 예측할 수 없는 퀴즈 대결에 긴장감 역력한 표정을 지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몰입감부터 쾌감, 긴장감까지 폭발하는 3감(感) 속에 다국적 아이돌들의 매력이 터져 나올 ‘퀴즈돌’의 첫 방송에 예비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솟구친다.

그런가 하면 영상 말미 “잠깐!”이라고 외치는 정형돈의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자극한다. 이들에게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 과연 첫 번째 퀴즈 대결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지는 오는 20일 밤 8시 30분에 첫 방송되는 ‘퀴즈돌’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