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樂)인전’ 송가인-제시-김요한, ‘2020 인생은 즐거워’ MV 촬영

기사승인 2020.07.10  17:28:54

공유
   
▲ 사진=KBS2 ‘악(樂)인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가수 송가인과 제시, 김요한이 뭉쳐 한층 업그레이드 된 ‘인생은 즐거워’를 예고한다.

11일 밤 10시 55분 방송되는 KBS2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연출 박인석)’ 12회에서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 촬영에 본격 돌입한 송가인, 제시, 김요한의 모습이 공개된다.

첫 결성부터 녹음, 라디오 생방송에서 라이브 무대까지 선보인 세 사람은 ‘2020 인생은 즐거워’ 프로젝트의 피날레를 장식할 뮤직비디오 촬영에 돌입했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칼 군무와 아이돌 포스가 작렬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담긴 스틸이 공개돼 팬들의 기대감이 치솟는다.

송가인은 여유로운 표정과 손짓으로 시선을 사로잡고, 제시는 명불허전의 섹시 포텐을 터트리고 있다. 나란히 선 세 사람의 모습에서 케미가 폭발해 완전체로 모인 이들이 보여줄 특급 활약에 관심이 치솟는다.

이 날 본격적인 촬영이 시작되자 세 사람은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팀워크를 자랑하며 현장을 휩쓸었다는 후문이다. 후렴구의 단체 팀 안무에서는 백댄서들과 함께 아이돌 뺨치는 칼군무를 선보여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고.

특히 김요한은 태권도와 춤을 결합한 고난이도의 독무 퍼포먼스까지 선보인다고 해 팬들을 설레게 만든다.

‘2020 인생은 즐거워’ 뮤직비디오와 세 사람이 보여줄 색다른 매력에 기대감이 한껏 올라간다.

한편 KBS 레전드 음악인 클라쓰 ‘악(樂)인전’은 ‘음악인의 이야기’란 뜻으로, 각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지만 한 많은 음악 늦둥이들이 레전드 음악인을 만나 새 프로젝트를 실현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 버라이어티 음악 예능. ‘악(樂)인전’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5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