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주)쇼플레이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중독성 있는 뮤지컬 넘버, 파격적인 소재, 감각적인 연출로 화제인 ‘베어 더 뮤지컬’의 2차 티켓이 오픈된다.

28일 오후 2시 인터파크 티켓과 하나티켓을 통해 2차 티켓 오픈이 진행된다. 이번 티켓 오픈에서는 6월 23일부터 7월 12일까지 총 27회차의 공연을 예매할 수 있으며 오는 6월 3일까지 조기예매 할인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2년 만에 돌아오는 ‘베어 더 뮤지컬’은 보수적인 카톨릭 계 고등학교인 ‘성 세실리아 기숙학교’에서 벌어지는 청소년들의 아픔과 성장을 다룬 작품이다. 파격적이고 대담한 소재와 탄탄한 구성의 드라마, 중독성 강한 넘버로 마니아층에게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다.

앞서 ‘베어 더 뮤지컬’은 SNS를 통해 배역에 몰입한 배우들의 열연을 엿볼 수 있는 연습실 사진과 클립 영상 공개로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모았다.

백주희, 정휘, 임준혁, 허혜진, 이동환 등 다시 돌아온 배우들의 반가운 모습 이외에도 이번 시즌에 새롭게 합류한 배우들 역시 캐릭터를 완벽하게 소화해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정휘, 임준혁, 허혜진 뿐만 아니라 이동환, 백주희 등 관객이 기다린 배우와 수많은 작품을 통해 뮤지컬 스타로 거듭나고 있는 기세중, 문성일, 홍승안, 무대는 물론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고 있는 오승훈, 1500:1의 경쟁률을 뚫고 캐스팅 된 신예 배우 김리현, 김진욱, 임예진의 캐스팅으로 완성도 높은 시즌이 될 것으로 기대 받고 있다.

‘베어 더 뮤지컬’은 지난 25일 ‘본캐 vs 부캐’ 인터뷰 영상을 공개해 이목을 사로잡은 바 있다. 공개된 영상 속 배우들은 같은 질문에 배우 본인으로서, 그리고 ‘베어 더 뮤지컬’ 극중 캐릭터로서 다르게 대답해 눈길을 모았다. 배우 본인의 매력과 캐릭터의 성격이 상반되는 모습으로 극에 대한 관심을 더욱 높아졌다.

한편 오는 29일 개막하는 ‘베어 더 뮤지컬’은 8월 23일까지 두산아트센터 연강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