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서현, 청순-고혹-시크 다 되는 카멜레온 매력

기사승인 2020.05.13  15:33:31

공유
   
▲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서현이 화보를 능가하는 비하인드 스틸로 화제다.

13일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패션 매거진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에 몰두하고 있는 서현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서현은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하며 또 한 번 화보 장인의 면모를 보여줬다. 비하인드 스틸에서도 화보컷이라 해도 손색 없는 완벽 비주얼을 뽐냈다.

서현은 맑은 분위기가 돋보이는 청순함부터 고혹적인 시크함까지, 상반된 이미지를 자유로이 오가며 빛나는 존재감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매료시켰다.

특히 카메라 앞에 선 서현은 마치 변화무쌍한 카멜레온 같은 모습으로 다양한 의상 콘셉트를 정확히 이해하고 눈빛과 표정, 제스처 등 디테일에 차이를 둔 섬세함을 자랑했다. 한 치 흐트러짐 없이 모든 컷마다 열정적으로 임한 서현의 프로페셔널한 모습에 완성도 높은 화보가 완성됐고,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환호가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한편 서현은 드라마 ‘도둑놈, 도둑님’, ‘시간’, ‘안녕 드라큘라’ 등 굵직한 작품에서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 주연으로서 신뢰도를 높였다.

올 하반기 방송 예정인 JTBC 새 드라마 ‘사생활’로 안방극장에 컴백하는 서현은 대한민국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기를 택한 생활형 사기꾼 차주은 역을 맡아 또 색다른 캐릭터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봄의 여신을 떠오르게 만드는 싱그러운 비주얼과 감각적인 아우라를 보여준 서현이 ‘사생활’에서는 어떤 연기 변신을 보여줄지 기대감이 벌써부터 치솟는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