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이윤지, 딸 라니와 사랑스러움 한가득

기사승인 2020.02.06  17:17:13

공유
   
▲ 사진=스타일러 주부생활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이윤지가 딸 라니와 함께 사랑이 넘치는 화보를 촬영했다.

6일 공개된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 커버를 이윤지가 장식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이윤지는 시원시원한 외모와 부드러운 분위기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사랑스러운 딸 라니와의 동반 화보는 미소를 유발, 랜선 이모, 삼촌들의 미소를 자아냈다.

몇 시간 동안 이어진 화보 촬영 중에도 계속된 라니의 밝은 에너지와 이윤지의 찰떡 호흡이 어우러져 현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 사진=스타일러 주부생활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이윤지는 현재 출연 중인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대한 솔직한 생각과 배우로서의 진중한 고민을 드러냈다.

이윤지는 “아이를 통해 분명 전과는 다른 감정의 폭이 생겼고, 이걸 배우로서 잘 쓰는 날이 올 것으로 생각한다”거 밀히먀 라니와 곧 태어날 라돌이로 인해 엄마로, 배우로 한 층 성장할 미래를 그렸다.

또 “나한테 꼭 맞는 역할을 찾는 것만큼이나 중요한 일이 쉼 없이 연기를 하는 거라고 생각한다. 그게 배우로서 요즘 나의 고민이자 숙제다”라며 배우 이윤지로서의 열정도 내비쳤다.

끊임없이 새로운 매력을 뽐내는 이윤지와 라니의 화보와 인터뷰는 스타일러 주부생활 2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이윤지는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 출연하며 특유의 솔직함과 털털함으로 밝은 긍정 에너지와 남다른 예능감을 자랑하며 시청자들의 공감을 받는 중이다. 이윤지는 사람들의 기분을 좋게 만드는 해피 바이러스로 감동까지 선사하고 있다.

이윤지가 출연 중인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밤 11시 방송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