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YG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듀오 AKMU(악동뮤지션)이 전국투어 콘서트를 앞두고 ‘떼창 가이드’를 팬들에게 공개한다.

13일 오후 6시 네이버 V LIVE를 통해 AKMU이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진다. AKMU는 콘서트에서 선보이는 곡들을 관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떼창 가이드’를 직접 알려줄 계획이다.

AKMU의 인기곡 ‘DINOSAUR’부터 ‘사람들이 움직이는 게’ ‘못생긴 척’ ‘리얼리티’ ‘GIVE LOVE’ ‘FREEDOM’ ‘200%’ 등 다양한 명곡들의 떼창 포인트를 습득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전국 투어 개최를 단 하루 남겨 둔 AKMU는 팬들과 음악적 소통을 나누며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오는 14일과 15일 양일간 AKMU는 서울 경희대학교 평화의전당에서 콘서트 ‘AKMU '항해' TOUR IN 서울’을 열고 관객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을 선사한다.

AKMU는 그간 사랑 받아온 다채로운 히트곡과 지난 9월 발매한 정규 3집 ‘항해’의 수록곡 등 폭넓은 AKMU의 음악 스펙트럼을 확인할 수 있는 다양한 세트 리스트를 준비했다. 다채로운 장르의 곡들은 AKMU의 음악성을 오롯이 느끼게 할 뿐 아니라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다는 전언이다.

또 평소 만나보기 힘들었던 ‘듀오’ AKMU가 아닌 ‘솔로 아티스트’ 찬혁, 수현의 신선한 매력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뛰어난 작사·작곡 실력으로 완성형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인 찬혁과 수준급 가창력과 더불어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독보적 존재감을 확인해온 수현이 각각 어떤 솔로 무대를 꾸밀지 팬들의 기대가 뜨겁다.

여기에 국내 정상급 세션들이 만나 풍부한 밴드 라이브 사운드 위에 펼쳐지는 AKMU의 라이브에 제대로 귀호강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한편 AKMU는 올 연말부터 내년 봄까지 전국을 누비며 활발한 공연 활동을 이어간다. 서울을 시작으로 김해 대구 광주 고양 진주 부산 인천 창원 성남 수원 울산 천안 춘천 전주 청주까지 총 16개 도시 25회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