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오는 23일 첫 방송… 장항준·황제성·박지선 합류

기사승인 2019.08.14  10:01:14

공유
   
▲ 사진=비보티비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방송인이자 기획자 송은이가 영화 예능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오는 23일 오후 9시 40분 스카이드라마(skyDrama)와 채널A 채널에서 공동 편성되는 영화 예능 프로그램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 첫 방송을 확정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영화 속 쓸데없지만 알고 보면 재미있는 온갖 TMI(Too Much Information)를 파헤치는 신개념 무비 인포테인먼트 토크쇼로, 몰라도 사는데 전혀 지장 없는 영화 속 TMI를 집요하게 발굴해 잡지식을 쌓아주는 프로그램이다.

MC 송은이와 김숙과 함께 투 머치 토커(TMT. Too much Talker) 영화감독 장항준, 뜻밖의 연극영화과 수석 출신의 예능인 황제성, 최근 영화 GV(guest visit)계의 샛별로 떠오르고 있는 박지선이 출연해 황당하지만 호기심을 유발하는 영화 속 TMI를 파헤친다.

매회 새로운 영화의 TMI로 각 분야 전문가들의 자문과 실제 경험자들의 생생한 TMI 경험담을 들려주고, 영화 속 씬 스틸러가 깜짝 게스트들로 등장, 영화 속 에피소드를 최초 공개하는 영화 보다 더 재미있는 영화 속 TMI를 선보일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으고 있다.

   
▲ 사진=비보티비

특히 송은이는 MC 뿐만 아니라 기획자로도 활약을 예고했다.

‘송은이 김숙의 영화보장’은 송은이가 제작한 프로그램 중 TV에 방영되는 4번째 예능 프로그램이다. 송은이가 설립한 제작사 비보티비(VIVO TV)의 TV 편성 예능 프로그램은 KBS2 ‘김생민의 영수증’과 올리브 ‘밥블레스유’, JTBC2 ‘판벌려-이번 판은 한복판(부제: 센터와의 전쟁)’, 웹예능으로는 ‘판벌려 시즌1~2’와 ‘쇼핑왕 누이’ ‘나는 급스타다’ 등이 있다.

기획자로 성공적으로 입지를 굳힌 송은이가 이번에는 어떤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