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캡처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방송인 혜리의 리얼리티 콘텐츠 ‘오! 혜리데이’가 공개됐다.

22일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를 통해 일과 휴식 모두를 즐길 줄 아는 혜리의 열정 가득한 일상을 담은 프로그램 ‘오! 혜리데이’ 1회가 공개됐다.

이날 공개된 영상에서 혜리는 지인들과 만나 맛있는 음식을 즐기고 그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속마음을 드러내며 팬들의 눈길을 끌었다.

이전에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을 만나 푸드트럭이 즐비한 야시장을 처음 방문한 혜리는 가지각색의 요리에 들뜬 모습으로 엄마 미소를 자아냈다. 혜리는 피크닉을 즐기는 사람들을 발견하고 “좋다. 우리도 돗자리 펴고 먹고 싶다”며 야시장의 분위기를 만끽했다.

혜리는 오는 9월 방영을 앞두고 있는 tvN ‘청일전자 미쓰리’에 대해 “이 드라마의 이야기가 너무 좋다. 폭이 넓어서 20대부터 4~50대까지 볼 수 있다”며 작품에 대한 애정을 한껏 드러냈다. 또 캐릭터에 대한 고민을 드러내는 등 배우 혜리가 가지고 있는 연기를 향한 열정을 보여주며 ‘청일전자 미쓰리’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현재 출연중인 ‘놀라운 토요일 - 도레미마켓’을 비롯해 그간 출연했던 여러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언제나 밝은 모습으로 보는 이들에게 긍정 에너지를 전파하는 혜리지만 대중들에게 기쁨을 주기 위해 끝없이 고민하고 노력하는 진솔한 모습을 공개하며 뭉클함을 더하기도.

휴일에는 평범한 20대처럼 휴식을 즐기고, 일에 있어서는 프로페셔널한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혜리의 이야기를 담은 ‘오! 혜리데이’가 다음에는 어떤 모습의 혜리를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오! 혜리데이’는 매주 월요일 혜리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를 통해 공개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