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보] 신세경, 이 구역 비주얼 탑

기사승인 2019.07.11  12:15:27

공유
   
▲ 사진=나무엑터스

[코리아데일리(KD) 정다미 기자] 배우 신세경이 비하인드 스틸마저 화보로 만들었다.

11일 소속사 나무엑터스가 신세경의 화보 촬영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신세경은 눈부신 화사함부터 도회적인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크함까지 다채로운 모습을 모두 소화하며 ‘화보 장인’이라는 수식어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눈을 뗄 수 없는 비주얼을 자랑한 신세경은 다양한 포즈와 자연스러운 시선 처리로 감각적인 화보를 완성한 것은 물론, 모든 컨셉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보여줘 현장에 있던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 사진=나무엑터스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는 안방극장 복귀작인 MBC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에 대한 신세경의 진솔한 생각을 전했다.

신세경은 “대본을 읽고 반해버렸다”라며 ‘신입사관 구해령’에 각별한 애정을 표하는가 하면 “대본 자체가 굉장히 산뜻하고 깔끔했다. 캐릭터 각각의 매력도 빛나고 그들이 모였을 때 빚어내는 앙상블 또한 기대되는 작품이다”고 말해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오는 17일 ‘봄밤’의 후속으로 방송되는 ‘신입사관 구해령’에서 신세경은 조선의 첫 여사관 구해령으로 변신, 지금까지 느끼지 못했던 짜릿한 재미를 선사할 것을 예고했다.

한편 신세경과 차은우의 비주얼 케미로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꼽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신입사관 구해령’은 오는 17일 저녁 8시 55분 첫 방송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