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박효신, 단독 콘서트 6월 개최… “대장이 돌아온다”

기사승인 2019.02.07  10:22:56

공유
   
▲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가수 박효신이 데뷔 20주년 기념 콘서트를 가진다.

박효신의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채널을 통해 1분 40초가량의 ‘LOVERS 2019’ 영상을 앞서 6일 공개했다.

지난 1월 31일 박효신은 1차 티저 영상을 통해 사랑 가득한 데뷔 20주년 활동의 서막을 알린데 이어 2차 티저 영상을 통해 3년 만의 단독 콘서트를 예고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공개된 2차 티저는 앞서 공개된 티저의 연장선으로 박효신이 올 한 해 가지고 갈 ‘사랑’이라는 주제를 가득 품고 있다.

   
▲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2차 티저가 ‘YOUR LOVE’란 문구로 시작하며 1차 티저 ‘WHERE IS…’에 이어 문장이 완성됐다. 이는 박효신이 이번 영상을 통해 세상에 전하고자 하는 올해의 첫 질문이다.

이어 세상 속 다양한 모습의 사랑과 스토리를 그려내는 수많은 LOVERS, 그리고 그들을 따스하게 바라보며 온기를 더해주고 있는 박효신의 모습이 담기며 박효신이 올 한 해 어떤 사랑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영상 말미에 박효신의 단독 콘서트가 예고돼 박효신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의 기대감을 높였다. ‘PARKHYOSHIN 2019 LIVE JUNE’란 문구로 라이브 공연 시기가 예고되며, 박효신은 지난 2016년 10월 열렸던 ‘아이 엠 어 드리머(I AM A DREAMER)’ 콘서트 이후 약 3년 만에 공연으로 팬들과 만날 계획이다.

   
▲ 사진=글러브엔터테인먼트

소속사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많은 팬들이 오랜 시간 기다려왔던 공연인 만큼, 아티스트와 소속사 모두 여러 방면에서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공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후 공식 자료를 통해 차차 공개하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LOVERS 2019’와 관련된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를 포함, 글러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SNS 계정 및 공식 팬클럽 소울트리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