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이창섭, 1월 현역 입대… 솔로 앨범 ‘Mark’는 11일 공개

기사승인 2018.12.06  18:10:29

공유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비투비 이창섭이 리더 서은광에 이어 멤버 중 두 번째로 입대한다.

6일 소속사 큐브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이창섭이 내년 1월14일 입소한다. 이창섭은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현역으로 복무할 계획이다.

큐브 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창섭 본인이 조용한 입대를 원해 입대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고 전했다.

입대 소식이 전해지며 입대 전 발매되는 이창섭의 첫 번째 솔로 앨범 ‘Mark’ 에도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는 11일 솔로 데뷔를 앞둔 이창섭은 스케줄 티저를 통해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콘셉트 이미지, 아트 필름,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오픈할 계획임을 밝혔다.

6일 0시에는 비투비의 공식 SNS를 통해 두 번째 콘셉트 이미지가 공개됐다. 공개된 이미지는 총 4장으로 몽환적이면서도 서정적인 이창섭만의 감성이 담겨있다. 특히, 전날 공개된 첫 번째 콘셉트 이미지에 이어 거울에 비친 이창섭의 모습을 강조해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추후 이창섭은 아트 필름, 오디오 티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 뒤 발매 당일인 11일 오후 6시에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지난 11월 발매된 비투비 스페셜 앨범 ‘HOUR MOMENT’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이창섭은 현재 앨범 막바지 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한편, 이창섭의 솔로 데뷔 앨범 ‘Mark’는 오는 12월 1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