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령X손동운, 듀엣 ‘물들여줘’ 발매… 손동운이 직접 만든 사랑 노래

기사승인 2018.12.06  10:34:25

공유
   
▲ 사진 = 키위미디어그룹, 어라운드어스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걸그룹 공원소녀(GWSN)의 리더 서령이 하이라이트 손동운과 특급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

6일 공원소녀의 소속사 키위미디어그룹은 “서령과 손동운이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 ‘물들여줘’가 오는 14일 오후 6시 발매된다”고 밝혔다.

손동은은 Mnet 리얼리티 프로그램 ‘GOT YA! 공원소녀’ MC로 출연하면서 공원소녀와 선후배 인연을 맺었던데 이어 서령과 함께 음원으로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게 됐다.

손동운이 직접 만들어 선물한 ‘물들여줘’는 겨울 느낌이 물씬 나는 멜로디와 사랑을 다룬 가사를 담은 곡. 두 사람의 아름다운 하모니로 가득 채워질 ‘물들여줘’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시즌을 앞둔 리스너들의 감성을 완벽하게 저격할 전망이다.

청아한 음색과 탄탄한 가창력을 갖춘 공원소녀의 메인보컬 서령이 손동운과 함께 어떤 케미를 선보일지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서령과 손동운이 함께 한 새 디지털 싱글 ‘물들여줘’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데뷔 후 ‘2018 MAMA’ 여자 신인상 후보 노미네이트에 이어 ‘2018 서울 석세스 대상’ 신인상을 수상해 화제가 됐다.

최근에는 JTBC 월화드라마 ‘일단 뜨겁게 청소하라’ OST 오프닝 곡 ‘Oh Lady Go Lady’ 가창에 참여해 달달하고 상큼한 목소리로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았다.

오는 10일에는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알림관에서 열리는 ‘2018 MAMA PREMIERE in KOREA’에 참석해 대세 행보를 이어갈 전망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