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을지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기사승인 2018.11.19  16:20:20

공유

‘을지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코리아데일리 정은채 기자] ‘을지대학교가 19일 주목을 받는 가운데 을지대학교 여신이 등장 네티즌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하고 있다.

사진 속에 등장한 미인이 많기로 소문난 을지대학교 속에 가장 미인인 이 여신은 21살이라는데 미모는 연기자 이상의 뛰어난 여학생이다.

대학생인 이 여신은 19일 한 을지대학교 한 남학생이 이 사진을 인터넷에 올려 19일 주목을 받고 있다.

   
▲ 인터넷을 달구고있는 을지대학교 여신 (사진 인터넷 커뮤니터)

또 이 여학생은 성형수술을 전혀한 적이 없는 자연미인이라는 것이 또한 매력이다.

그냥 평범한 여학생이라는 것이 전혀 믿어지지 않는 얼굴, 몸매, 전 세계의 미인들이 울고 갈 정도의 풋풋함, 복근은 19일 네티즌들의 감탄을 받고 있다.

이 사진을 본 내티즌들은 "역시 을지대학교 여학생 여신은 최고수준이야!" " 나도 을지대학교가야겠다 “는 반응을 보이고 있을 정도이다.

한편 을지대학교(乙支大學校, Eulji University)는 대전광역시와 경기도 성남시에 있는 명문 사립 대학이다.

1967년 성남캠퍼스의 전신인 서울보건대학이 설립됐고, 1997년 대전캠퍼스의 전신인 을지의과대학교가 설립되었다.

같은 재단 소속인 두 대학은 2006년 교육부에 통폐합 승인을 신청, 교육부가 신청을 받아들임으로써 2007년 3월 '을지대학교'란 이름으로 통합되었다.

대전캠퍼스는 의과대학을 비롯하여 5개 학과 및 대학원이 개설되어 있고, 성남캠퍼스는 3개 부, 22개 학과가 개설되어 있다. 을지학원재단 부속대학병원인 을지대학교병원은 대전광역시 서구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으며 그 규모는 약 1000병상이다. 이 외에 서울을지병원, 강남을지병원 등이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