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에버모어뮤직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4인조 보컬그룹 보이스퍼(VOISPER)의 타이틀곡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6일 정오 보이스퍼(김강산, 민충기, 정광호, 정대광)의 소속사 에버모어뮤직은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의 간결하지만 힘 있는 연주가 들려오면서 시작된다. 어딘가를 바라보며 생각에 잠긴 네 멤버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바람이 부는 들판에서 다함께 만나는 장면으로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특히 정대광이 강하게 폭발하는 듯한 보컬을 뽐내고 여기에 다른 멤버들이 힘 있게 뒷받침을 하며 탄탄한 화음을 쌓아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았다. 살짝 공개된 음원과 뮤직비디오로 팬들의 기대감이 한층 더 높아졌다.

이번 앨범 ‘Wishes(위시스)’는 지난 8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I Believe(아이 빌리브)’ 이후 3개월 만에 공개하는 신보로 멤버들의 독보적인 하모니,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가득 채워진 총 10개 트랙이 수록됐다.

데뷔 2년 8개월 만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인 이번 앨범을 통해 ‘우리와 당신의, 소원과 소망’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 시대의 청춘들이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각 트랙에 담아냈다.

보이스퍼 멤버들이 타이틀곡 ‘Goodbye to Goodbye(굿바이 투 굿바이)’로는 어떤 메시지를 전달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보이스퍼의 첫 번째 정규앨범 ‘Wishes(위시스)’는 오는 20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