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투비, 믿듣 임현식 자작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로 컴백

기사승인 2018.11.08  11:47:18

공유
   
▲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코리아데일리 정다미 기자] 비투비가 믿고 듣는 임현식의 자작곡을 타이틀곡으로 컴백한다.

8일 0시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의 공식 SNS를 통해 스페셜 앨범 ‘HOUR MOMENT’의 트랙리스트가 공개됐다.

공개된 트랙리스트를 통해 이번 앨범에는 지난달 23일 선공개된 ‘Friend’를 비롯해 ‘Like It’ ‘나비’ ‘제발’ ‘아름답고도 아프구나’ ‘아픔답고도 아프구나’ 인스트루멘탈 버전까지 총 6곡이 수록된 것을 알 수 있다.

타이틀곡 ‘아름답고도 아프구나’는 지금 살고 있는 이 시간이 다시는 돌아올 수 없다는 것이 아름답고도 슬프다는 의미를 담은 미디어 템포 곡이다. 특히 ‘아름답고도 아프구나’가 멤버 임현식과 프로듀서 겸 가수 이든(EDEN)이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춘 비투비 표 감성 발라드로 알려져 화제다. 임현식은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을 작사, 작곡하며 믿고 듣는 음원 강자로 자리매김한 바 있다.

또 ‘Friend’ Like It’ ‘나비’는 멤버 정일훈의 자작곡, ‘제발’은 멤버 이민혁의 자작곡으로 앨범 전곡이 자작곡으로 구성돼 비투비 멤버들이 함께 걸어온 7년의 시간 속에서 무르익은 성숙함을 느낄 수 있다.

비투비는 지난 6월 발매한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의 타이틀곡 ‘너 없인 안 된다’로 음원차트 1위, 음악방송 2관왕을 기록했으며, 현재 멤버들은 뮤지컬, 드라마 등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비투비의 스페셜 앨범 ‘HOUR MOMENT’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