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 노이슬 기자] 사무엘(Samuel)이 더욱 디테일해진 두 번째 신곡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소속사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는 28일 정오 공식 SNS를 통해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 2차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피처링으로 참여한 Mnet ‘고등래퍼2’ 우승자 이로한의 강렬한 랩이 시작부터 BGM으로 흘러나온 가운데, 음악에 맞춰 랩을 하는 여주인공의 모습이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아임 어 틴에이저’라는 사무엘의 보컬 파트가 들려오며 티저 영상은 마무리된다. 짧지만 인상적인 존재감을 발산하는 사무엘의 모습과 마치 블록버스터 영화를 연상시키는 화려한 영상 효과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사무엘의 리패키지 앨범 타이틀곡 ‘TEENAGER (틴에이저)(Feat. 이로한)’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 셀럽파이브, UV, 김희철X민경훈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작업하며 뛰어난 연출 실력을 드러낸 슈퍼주니어 멤버 신동이 메가폰을 잡아 화제가 되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의 여주인공으로는 사무엘이 최근 캐스팅된 드라마 ‘복수노트2’에 함께 출연하는 배우 안서현이 맡아 더욱 관심을 모은다. 드라마에 앞서 이번 뮤직비디오를 통해 두 사람이 어떠한 연기 호흡을 선보일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사무엘의 미니 2집 리패키지 앨범 '틴에이저(TEENAGER)'는 오는 30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정식 발매된다.[사진=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