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 온라인4, 론칭 이벤트, 자산 이전 혜택, 추가된 전략 플레이

기사승인 2018.05.17  20:30:34

공유
   

[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넥슨의 PC온라인게임 기대작 '피파 온라인4'가 출시됐다.

넥슨은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 온라인4'의 공개 시범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17일 밝혔다.

'피파 온라인4'는 PC온라인 환경에 최적화한 개선된 엔진을 장착해 향상된 그래픽과 사실감 높은 플레이 체감으로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앞서 네 차례에 걸친 비공개 시범 테스트(CBT)를 통해 완성도를 높여온 피파온라인 4는 PvP(이용자 대전) 시 ‘전략수비’ 방식을 채택, 새로 추가된 ‘팀 전술’과 ‘개인 전술’, ‘감독 선호 포메이션’ 등을 활용한 전략적인 플레이를 지원한다.

아울러 자신만의 특별한 팀을 구성할 수 있는 대표팀 모드에서는 급여 시스템을 도입해 정해진 급여 한도 내의 동등한 조건에서 전략적으로 스쿼드를 구성하고 경기를 진행할 수 있다.

넥슨은 이날부터 6월 13일까지 론칭 기념으로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며 게임에 접속만 해도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랜덤 상자를 선물하고, 주간 접속에 따라 골드 선수팩, 10만 BP 등을 추가로 제공한다.

아울러 넥슨은 전작 ‘피파온라인 3’에서 자산 이전 혜택으로 지급받은 ‘EP 포인트’로 ‘피파온라인 4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는 ‘특별 웹상점’을 이날 오픈했다.

피파온라인 3로부터의 자산 이전을 받지 못했거나 ‘100억 EP 포인트’ 미만을 지급받은 유저에게 ‘선수팩’과 ‘BP’를 지원하는 ‘정착 특별혜택 이벤트’를 5월 17일부터 6월 13일까지 진행한다.

<저작권자 © 미디어케이디·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