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 : 글램디

[코리아데일리=김지희 기자] 건강한 습관을 제안하는 뷰티헬스케어 브랜드, 글램디(GLAM.D)가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을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건강한 습관을 만들어 스스로 아름다워지게 만들어주는 브랜드를 표방하는 글램디는 건강기능식품은 물론 저칼로리 간식 및 식품을 출시하여 최근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설현은 평소 건강미 넘치는 바디라인과 밝고 자신감 넘치는 매력으로 많은 여성들에게 사랑 받고 있으며, 이러한 이미지가 글램디의 브랜드 컨셉에 부합해 공식 모델로 활동하게 되었다.

글램디 관계자는 “바쁜 활동에도 철저한 자기관리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가 된 설현씨와 함께하게 되어 기쁘다”며 “4kcal 곤약워터젤리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설현씨와 함께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설현은 평소 음료로 4kcal 곤약 워터젤리’를 자주 음용하고 있어 브랜드 모델 제의를 흔쾌히 받아들인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광고 촬영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램디 모델 활동을 시작할 예정이다.

▲ 사진제공:글램디

글램디 제품은 올리브영 및 롭스 전 지점, 온라인 자사몰, 롯데마트 등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글램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