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기사승인 2018.02.21  13:41:11

공유

청주대학교 ‘여신 웬 화제’ “누구시길래”

[코리아데일리 강유미 기자]

청주대학교 측이 연기자 조민기의 경찰 조사에 적극 협조하겠다고 밝힌 것이 주목을 받으면서 인터넷에는 청주대학교 여신도 덩달아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앞서 청주대학교 관계자는 21일 "조민기 성추행 사건과 관련해 아직 경찰로부터 정식으로 전달 받은 이야기는 없지만 경찰 조사가 시작된다면 적극적으로 협조하겠다"고 말해 이 사건이 후폭풍을 예고하고 있다.

   
▲ 청주대학교 여신 (사진출처 인터넷 커뮤니터)

이 이유는 이날 충북지방경찰청 관계자가 "SNS나 언론 인터뷰를 통해 성추행 의혹이 너무나 사실인 것처럼 나오고 있다. 학생이 고의로 올린 것인지, 아니면 사실인 것인지를 둘러싸고 억울한 사람이 있으면 안 되지 않나. 현재 여러 절차를 걸쳐 자료를 보는 단계다"고 하고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21일 명지전문대 여신도 덩달아 화제다.

이 사진속의 여신은 깨끗한 물광피부에 아름다운 미소기 일품인 청주대학교의 자랑인 여신이라는 게 댓글의 내용이다.

이 여학생의 모습은 공부도 잘하고 학교 교내 활동에도 적극적인 학생으로 이미 명지전문대 일대의 최고의 여신으로 꼽히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와 함께 댓글에는 “항상 공부도 잘하고 마음씨도 예쁜 청주대학교 여신 그녀가 있어서 행복하다”등의 글이 달려있다.

한편 명문대학교인 청주대학교는 1946년 학교법인 청석학원(淸錫學園)에서 청주상과대학으로 설립하여 초대 학장에 김현대(金顯大)가 취임하였다. 교훈은 진리탐구, 덕성함양, 실천봉사이다. 1951년 청주대학으로 교명을 변경하고, 1957년 현재의 위치에 교사를 신축 이전하였으며, 1980년 종합대학으로 승격하였다.

2013년 현재 4개 대학원, 4개 학부, 7개 단과대학, 61개 학과로 구성되어 있다. 부속기관으로는 중앙도서관·박물관·전산정보원·청대언론사·어학교육원·평생교육원·산학협력단이 있으며, 부설연구기관으로는 경영경제연구소·사회과학연구소·한국문화연구소·산업과학연구소·학술연구소·창업보육센터·정보통신연구센터·청주대학교국어문화원·문화산업디자인혁신센터·중소기업산학협력센터·태양광연구소·환경화학물질관리센터·RIS사업단·충북문화예술교육지원센터·청주지방방사능측정소가 있다.

법인관계 교육기관으로는 청주대성고등학교·청석고등학교·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대성초등학교·대성중학교·대성여자중학교·대성초등학교가 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