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장수지가 김보름-박지우를 옹호하는 내용의 글을 SNS에 올려 대중들의 질타를 받았다.

김보름은 19일 강원도 강릉 스피드스케이팅 경기장에서 열린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여자 팀추월 준준결승에 참가했다. 김보름은 박지우, 노선영과 함께 팀을 꾸려 네덜란드와 레이스를 펼쳐 3분03초76의 기록으로 7위에 그쳤다. 이로써 여자 팀추월 대표팀은 준결승 진출이 무산돼 폴란드와 7-8위 전을 치르게 됐다.

경기 후 김보름과 박지우는 언론과의 인터뷰를 진행했고, 특히 김보름은 팀 패배 이유가 노선영의 부진에 있다는 듯한 발언으로 네티즌들의 뭇매를 맞았다.

김보름, 박지우와 노선영은 마치 개인전을 치르는 듯 따로 달렸고 노선영은 뒤로 쳐지기 시작했다. 결국 김보름과 박지우가 먼저 라인을 통과했고, 노선영은 뒤이어 들어오며 경기를 지켜보던 팬들의 눈을 의심케 했다.

이후 장수지는 19일 저녁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아무것도 모르면서 아무렇게나 말하지 않았으면 좋겠다. 말 한마디가 얼마나 무서운 건데 지들이 시합 타던지 애꿎은 선수들한테 뭐라하네”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장수지는 "선수들 집중도 못하게 소리나 지르고, 그게 응원인가 방해 수준이다"라며 "그냥 평상시처럼 관심 없던게 나을 수도 어디 무서워서 국대 하겠냐"라며 격앙된 글을 게재했다.

그러나 장수지는 자신의 글에 대한 비난 여론이 거세지자 글을 삭제하고 사과하기에 이르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