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채영 인스타그램

[코리아데일리 김민정 기자]

배우 한채영이 바비인형 비주얼을 자랑했다.

한채영은 19일 서울 중구 동대문디자인플라자에서 열린 2018 S/S 헤라서울패션위크 'YCH' 쇼에 참석했다. 당일 윤춘호 디자이너의 YCH 콜렉션에는 한 채영, 이다희, 이선빈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날 한채영은 오버 사이즈의 오프숄더 회색 원피스를 입고 쇄골 라인을 뽐냈다. 그는 쉽게 소화하지 못할 스타일의 원피스임에도 불구하고, 잘록한 허리 라인과 각선미가 돋보이는 완벽한 핏을 과시했다. 여기에 블랙 클러치와 부츠를 매치해 세련된 패션을 완성했다,

특히 이날 한채영은 쇼에 참석 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치장하는 모습을 영상을 게재했다. 샵에서 누군가 "언니"라고 부르자 한채영은 카메라를 바라보며 다양한 포즈를 취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대박 예쁘다", "동대문에 바비인형이 떴네", "저런 몸매로 태어나고 싶다", "사람이 아니다. 인형이네 인형", "예뻐서 놀랐네", "애 엄마 맞아?", "비주얼 충격적이다. 최고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한 채영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행 중 근황을 공개했다. 그는 "해변에서 너무 즐거운 시간. 너무 많이 컸어. 어쿠 무거워"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하와이의 한 해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한채영 모자의 모습이 담겼다. 아들과 함께 행복해보이는 한채영의 표정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