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의수 한서희,가족 이야기 들어보니...'안타까워..'

기사승인 2017.10.08  10:06:01

공유

모델 故 이의수가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이의수의 사망 소식은 고인의 친형이 SNS에 "제 하나뿐인 동생 의수가 2017년 10월 6일 세상을 떠났다. 패션 모델과 DJ 활동으로 열심히 생활하며 스스로 멋있게 잘 살아가는 줄 알았는데, 얼마나 힘들었는지 이런 선택을 스스로 결정한 것 같다"라고 전했다.

   
 

이에 이의수의 소속사 에스팀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6일 에스팀과 오랜 시간 함께 해온 故 이의수 군의 갑작스러운 소식에 다시 한 번 안타까운 마음과 애도의 뜻을 전하며, 젊은 나이에 세상을 떠난 고인의 명복을 진심으로 빈다"라고 입장을 밝혔다.

모델 이의수는 모델계의 떠오르는 샛별로 2013년 신재희 F/W쇼를 통해 데뷔 무대를 가진 후 2014 S/S 서울패션위크 moohong, mosca 패션쇼, 2015 F/W 서울패션위크 ordinary people 무대에 올랐으며 Luxury, 맵스, ELLE 잡지 화보에도 적극적으로 참여했다.

그는 DJ 활동을 하기도 했으며, 국내 팬들에게 다양한 재능과 매력을 뽐내 시선을 끌었다.

한편 이의수 검색어로 한서희가 있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으며, 장례식은 유가족의 의사에 따라 조용히 치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36

인기기사

포토

1 2 3
set_P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bottom
ad26
ad27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