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데일리=이은경기자] 배우 천정명이 '밤도깨비' 멤버로 합류했다.

24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강릉으로 간 5인방의 모습이 담겼다.

이날 멤버들은 제작진을 통해 새멤버가 합류할 것이라는 소식을 알렸다. 제작진은 새 멤버 소개 전 레드카펫을 깔았고, 멤버들은 시샘하며 텃세를 부리기도 했다.

그러나 새 멤버가 천정명이라는 것을 확인하자, 멤버들은 크게 놀라며 탄성을 내질렀다. 천정명은 "예능을 하고 싶었는데 정말 좋은 기회가 되서 하게됐다. 이 멤버들을 모두 좋아한다"며 웃었다.

천정명은 "왜 이 예능출연을 결심했느냐"는 질문에 "일단 이수근 선배님과 정형돈 선배님하고 해보고 싶었고 박성광 씨랑 다른 멤버들과도 하고 싶었다. 예전부터 예능을 하고 싶었는데 때마침 기회가 찾아왔다"고 말했다.

이에 '밤도깨비'멤버들은 천정명의 입단 테스트를 진행했고 천정명 또한 구호를 외치며 '밤도깨비' 애청자임을 인증했다.

천정명은 이날 박성광과 의외의 케미를 발산하기도 했다. 천정명은 벌칙에 진 박성광에게 물바가지를 강한 파워로 뿌리며 큰 웃음을 안겼고, 역으로 박성광에게 물바가지를 맞기도 하며 정을(?) 나눴다.

천정명은 "겨울에도 이렇게 밖에서 밤을 새우는 것이냐"며 설렌 모습을 보였고 앞으로 '밤도깨비'에 의욕적으로 참여할 의사를 내비쳤다.

'밤도깨비'들은 순두부집에서 가장 먼저 줄을 서는데 성공, 강릉순두부집 미션을 성공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