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 초등학교 여교사가 초등생과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알려지면서 여교사에 대한 것들이 주목받고 있다.

특히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경남 초등학교 여교사 망경초등학교 여교사 사진등이 퍼지면서 더욱 논란을 가중시켰다.

공개된 사진은 미모의 여성으로 알려져 있으며, 그녀의 남편은 훈남이라고 알려져 더욱 화제가 되었다.

 

그러나 엉뚱한 사진들이 퍼지면서, 전혀 관련 없는 사람의 사진이 퍼지면서 논란이 되기도 했다.

현재 경남 초등학교 여교사는 직위해제 되었으며, 경남지방경찰청은 여교사 A(32·여)씨를 미성년자의제강간및추행 등의 혐의로 구속하고 검찰에 송치했다고 밝혔다.

경찰 조사에서 A씨는 "학생이 너무 잘생겨서 그랬다"며, "서로 좋아하는 관계라서 그랬다"며 범행을 시인했다고 한다.

A씨는 올해 초 학교에서 진행한 체험활동 수업을 통해 B군을 만났으며, A씨는 지난 6월 초쯤 문자 메시지로 B군에게 "사랑한다"고 보냈지만 B군이 답이 없자 "만두를 사주겠다"며 집밖으로 불러냈다고 한다.

이후 A씨는 B군을 자신의 승용차에 태워 인적이 드문 곳으로 데려가 신체접촉을 시도한 것으로 전해지며, 자신의 얼굴이 나온 반나체 사진을 찍어 B군에게 수차례 보내기도 했다고 한다.

한편 A씨는 학교 교실에서 성관계를 가졌다고 알려졌으며, 승용차 등에서 성관계를 가진 것으로 조사됐다고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코리아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